지속가능경영

'더 밝은 내일'을 위해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합니다.

품질경영 방침

㈜한화 모멘텀부문은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공정장비 글로벌 리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하여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 시킬 수 있도록 선제적, 예방적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행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1. 고객 만족 실현
    고객 만족 실현이 기업경영의 최우선 가치라는 확고한 신념 하에 고객의 요구사항 및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상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2. 선제적, 예방적 품질 경영 시스템 구축 및 이행
    개발 및 설계 초기단계부터 제품 및 서비스 제공 등의 모든 활동에 선제적이고 체계적인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 이행 및 지속적인 개선을 한다.
  3.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으로 최고의 품질 경쟁력 확보
    잠재적인 Risk를 사전에 식별 및 제거하여 지속적인 개선을 추진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 및 기술 내재화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품질 경쟁력을 확보한다.
  4. 품질경영 역량 확보 및 자발적 참여 강화
    임직원은 품질 경영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고 자발적으로 시스템 활동에 참여하며,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여 사업영역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한다.
  5. 동반성장 및 지속가능 경영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 및 협력회사와 공동의 이익을 창출하고, 가치 있는 동반자 관계를 통해 지속가능 경영을 추구한다.

㈜한화 모멘텀부문 대표이사
양 기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