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는 지속적인 기업 경쟁력 강화와 경영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화는 1952년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다는 창업 정신으로 설립되어 지난 60여년간 국가발전에 일익을 담당하여 성장해왔습니다. 글로벌부문, 건설부문 2개부문의 자체사업은 물론 한화생명,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솔루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을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는 한화그룹의 핵심회사 입니다. ㈜한화는 한화그룹의 모기업이라는 자부심을 바탕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에너지와 환경을 연결하는
케미칼 기술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로 다이너마이트 국산화에 성공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폭약과 화공품을 산업 현장에 공급해 왔으며 국내외 시장을 선도할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기술력과 안전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외 불꽃행사를 연출하는 불꽃프로모션사업 등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 호주 등 해외 광산 발파사업 수주 및 플랜트 수출 등의 글로벌 성과를 바탕으로 세계 각지의 신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5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축적된 사업 역량을 통해 유화, 무기화학, 기계, 방산 등 핵심사업군에서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전세계에 갖춰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 사업 및 신규 수익원 발굴을 진행하고 있으며 선진업체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미래 유망 산업 분야에서 자체 사업 기반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전 세계의 인프라를 창조적으로 건설합니다.
㈜한화 건설부문은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다양한 건설분야의 시공 경험과 첨단 기술력,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건설회사입니다. ‘Green Infra Developer’를 목표로 대규모 복합개발사업과 친환경 에너지 사업을 이끄는 선도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화 건설부문은 단순한 건축물을 넘어 주거와 문화, 업무, 레저, 상업, 사회인프라 등을 결합하는 복합개발사업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로 대표되는 주택사업과 중동지역 및 국내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한 화공·발전 플랜트 분야에서도 세계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다 위까지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풍력발전사업과 수소 에너지 사업 등을 통해 다가오는 탄소제로시대를 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