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한화는 지속적인 기업 경쟁력 강화와 경영혁신을 통해 
세계 최고의 기술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상생협력

㈜한화는 ‘함께 멀리’의 동반성장 정신을 바탕으로
협력회사와 비전을 공유하고 맞춤형 지원을 시행하여
상호간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합니다.

㈜한화와 협력사와의 거래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분쟁을 자율적으로 신속하게 조정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분쟁조정 심의 대상

  • 계약체결 및 이행 등 거래과정의 분쟁 조정
  • 협력업체 등록 및 취소에 대한 이의 신청
  • 협력업체 선정 등에 대한 이의 신청
  • 납품단가 조정에 관한 합의 도달이 어려운 경우의 조정 신청

분쟁조정 절차

  • 조정 신청 아이콘 이미지

    조정 신청
    (협력업체)

  • 접수 및 사실관계 확인 아이콘 이미지

    접수 및 사실관계 확인

  • 관련부서 확인/검토 및 심의 아이콘 이미지

    관련부서 확인/검토 및 심의
    (하도급거래 내부심의위원회)

  • 30일 이내 조정 결과 통지 아이콘 이미지

    30일 이내 조정 결과 통지

문의

㈜한화와 거래하시는 부문별 상담 또는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부문별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부문별 연락처 - 부문, 담당자, 연락처, 메일에 관한 표입니다.
부문 담당자 연락처 메일
글로벌 김광하 02.729.1565 kwellkim@hanwha.com
모멘텀 최승연 02.729.1582 seungyeon@hanwh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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